"지상파 집어 삼켰다"..송가인, 트로트계→예능계 섭렵

2020. 3. 30. 02:46■ 음악/장윤정 송가인 양지은 오유진 전유진 김다은

송가인

송가인 (조은심) 가수
출생 : 1986년 12월 26일 (만 33세), 전남 진도군
신체 : 153cm
학력 :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
데뷔 :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수상 : 2020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심사위원 특별상  외 8건
경력 : 2020.2 한돈 홍보대사  외 4건
사이트 : 인스타그램페이스북팬카페
관계자 정보확인 (2020.3.17) Daum 인물 서비스에서는 본인(가족) 및 소속사로부터
제공받은 정보와 웹상의 공개된 정보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가족) 및 소속사로부터 확인된 인물정보에 대해서는
자료제공출처 및 확인일자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Kakao가 운영하는 음악 서비스입니다.

  • 너와 마주 앉아 입 맞춰 부르던
    노랫소릴 기억합니다
    살며시 감은 나의 두 눈 속에
    그대 모습 담아봅니다
    함께 걸었던 이곳에 홀로이
    그대 이름 불러봅니다
    시린 겨울도 어두운 밤도
    함께 있음에 난 웃었지
    그대 내게 준 그 봄에 우리
    영원을 기도했죠
    두 눈에 담은 작은 사진처럼
    그대 여전히 남아있네요
    꿈같은 운명 사라진대도
    마음 깊은 곳에 새겨져
    이 길에 홀로 남아 있어도
    이렇게 그댈 보죠
    그대의 얼굴 그대의 숨결
    내게 피었던 모든 순간
    지울 수 없는 작은 그 사진처럼
    영원히 내 맘속에 영원히
    알고 있나요 그대 때문에
    오늘도 내가 살아가요
    외롭지 마요 다시 아프지 마요
    이렇게 내 마음에 살아가요
    너와 마주 앉아 입 맞춰 부르던
    노랫소릴 기억합니다

    가사 닫기
  • 추억 속의 슬픈 정류장
    눈물 젖은 버스를 타면
    당신이 생각나
    차창밖에 비가 내리네
    한 정거장 멈추고
    지나칠 때마다 보고 싶어
    줄 사람 없는 꽃다발은 시들어 가네
    사랑은 사랑은 사랑은 꿈결처럼 와서
    가장 행복할 때 떠나는 가 봐
    가슴 시리도록 너의 입술
    아직도 나를 부르네
    사랑은 사랑은 사랑은 이별을 닮아서
    사랑했었다 말하네
    사랑은 내리고 이별을 태우고
    버스는 달려 가네
    홀로 남은 슬픈 정류장
    당신과 나 헤어졌던 곳
    한번쯤 만날까
    혹시나 기대했었네
    기억이란 페이지는
    넘겨질 때마다 보고 싶어
    줄 사람 없는 꽃다발은
    또 시들어 가네
    사랑은 사랑은 사랑은 꿈결처럼 와서
    가장 행복할 때 떠나는 가 봐
    가슴 시리도록 너의 입술
    아직도 나를 부르네
    사랑은 사랑은 사랑은 이별을 닮아서
    사랑했었다 말하네
    사랑은 내리고 이별을 태우고
    버스는 달려 가네
    사랑은 내리고 이별을 태우고
    버스는 달려 가네
    버스는 떠나 가네

    가사 닫기
  • 아티스트
    송가인
    앨범
    미스트롯 FINAL STAGE
    앨범정보
    2019.5.2. 옴니버스

    사랑을 하죠
    Melo 영화 뜨겁던 그 장면처럼
    인생의 마지막 컷이 라도
    나는 좋아요
    사랑을 했죠
    대본도 없이 울던 무명배우처럼
    당신을 원망 안해요
    사랑은 영화니까
    사랑이 사랑을 사랑하면
    저 별처럼 빛날까요
    아름 다웠던 추억
    기억 모두 다 영원히
    한방 울 또 한 방울 눈물이
    흘러 내리죠
    나 슬퍼서 아냐 행복해서 울죠
    안아줘요 나를 날 많이 사랑하나요
    당신의 품 안에선 나는 주연배우
    사랑을 해요
    Melo 영화 무명배우로 산대도
    당신을 원망 안해요
    사랑은 영화니까
    사랑이 사랑을 사랑하면
    저 별처럼 빛날까요
    아름 다웠던 추억
    기억 모두 다 영원히
    한방 울 또 한 방울 눈물이
    흘러 내리죠
    나 슬퍼서 아냐 행복해서 울죠
    안아줘요 나를 날 많이 사랑하나요
    당신의 품 안에선 나는 주연배우
    당신의 품 안에선 나는 주연배우

    가사 닫기

신청하기


일시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