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13. 09:15ㆍ■ 문화 예술/演藝. 방송人
[공식]홍현희 "학폭 폭로자 사과 받고 고소 취하" (전문)
이지현 입력 2021. 03. 13. 08:11
자동요약
음성 기사 듣기
번역 설정
공유
글씨크기 조절하기
인쇄하기 새창열림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학폭 의혹을 제기한 K씨에게 사과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다.
13일 홍현희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홍현희는 지난 11일 허위 사실로 명예를 훼손한 K씨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라며 "하지만 K씨는 대면하자는 홍현희의 주장에 12일 연락해왔으며, 기억의 오류가 있었다고 사과했습니다. 네이트판에 게재된 글들은 현재 K씨가 모두 내린 상태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홍현희는 K씨를 만나 사과받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결정했으며,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홍현희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홍현희와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K씨는 홍현희 무리 주도 하에 정서적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K씨는 "나는 여전히 왜 왕따를 당했는지 이유를 모르겠고, 딱히 너랑 어떠한 관계가 있던 것도 아닌데, 너와 무리들은 왜 나와 J양을 왕따 만들어 즐거워 했니? J양의 외모를 지적하며 왕따 시키던 모습도 떠올라"라며 "교실에 있는 시간이 지옥 같았고 하루하루 울면서 학교를 다녔으며 학업 성적은 물론이고, 이후 몇 년간 우울증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 너의 언행으로 인해 계속 트라우마로 지내는 사람이 있는데, 방송에서 개그하는 자체도 나대는 것도 참 거북하다. 과연 너는 지난 날에 떳떳하니?"라고 반문했다.
하지만 이에 홍현희는 소속사를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홍현희 학교 폭력 폭로 글은 사실이 아니며, 해당 글의 작성자는 이미 수년 전부터 상습적으로 이런 글을 써왔다"며 "홍현희 씨의 말에 따르면 '학창시절 내 외모도 지금과 다를 바 없었는데 무슨 친구 외모 비하를 하면서 왕따를 시켰겠는가. 말이 안 되는 소리'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절대 사실이 아니다. 정말 떳떳한 만큼 이제 차라리 나타나서 대면하자'고 전했다"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홍현희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현희씨는 지난 11일 허위 사실로 명예를 훼손한 K씨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K씨는 대면하자는 홍현희씨의 주장에 12일 연락해왔으며, 기억의 오류가 있었다고 사과했습니다.
네이트판에 게재된 글들은 현재 K씨가 모두 내린 상태입니다.
이에 홍현희씨는 K씨를 만나 사과받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결정했으며,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6
172
5
126
7
홍현희 코미디언
- 홍현희 "학폭 폭로자 기억 오류라고 사과, 고소 취하"(전문)
- '편스토랑' 홍현희, 해조류 매니아 등극 "산모보다 미역국 많이 먹어"
- "걸러 듣자"..쏟아지는 학폭 논란, 여론도 주춤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홍석천 “딸·아들, 처음엔 입양 싫어해. 재산 얘기하니 눈빛 달라졌다”
- 김혜선 "♥독일인 남편, 남자를 좋아하는 듯…"('애로부부')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사흘에 4천만 원 번다”
- 은지원·산다라박, 따로 술자리까지 그린라이트♥? "첫만남 후 더 좋아져…24년 짝사랑" [종합] ('
- 지수, 동창들 끝없는 '학폭' 추가 폭로 ing[전문]
- 아르헨 女농구선수, 경기 중 모유 수유 잔잔한 감동 '응원 세례'
- 한소희, 옥상 풀장서 비키니…‘VJ 특공대’ 출연 재조명
- 日 탁구 스타 후쿠하라 아이 불륜 현장 포착 “호텔 같이 들어갔지만…”
- 토니안 “15년 전 붐과 동거..방에 도어록 설치→성격차이로 헤어졌다”(홈즈)
- '마라톤 황제' 이봉주, 충격적인 근황...허리 굽은 채 휠체어 신세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 1위홍현희 "학폭 폭로자 사과 받고 고소 취하" (전문)
- 2위김혜선 "독일인 남편, 다른 사람 사랑"
- 3위'펜트하우스2' 신은경, 봉태규 부부에 통쾌한 복수..전세 역전
- 4위홍현희 "학폭 폭로자 기억 오류라고 사과, 고소 취하"(전문)
- 5위암살로 생을 마감한 패션 재벌가 아들..전처는 왜 그를 죽였나
- 6위'펜트하우스2' 이지아, 진짜 나애교? 심수련 의심 ing.."엄기준, 내가 입 열면 끝"
- 7위'이병헌♥' 이민정 "키스신, 가족들 반응? 아들이 아빠 화나는 거 아니냐고.." ('연중라이브')
- 8위'펜트하우스2' 유진, 이지아 찾았다..김소연 은퇴 선언 '오열'
- 9위김재원 아들 이준 생방송 데뷔, 전복 매진 부른 영탁 '찐이야'(편스)
- 10위오은영, "엄마는 쓰레기야" 폭언 子에 맞춤 처방→매너 감정 표현법 필요(금쪽)
이전다음전체 보기
- 스포츠
카카오TV 오리지널
포토&TV
투표
Q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심야 괴담회' 나의 평점은?투표하기
이 시각 추천뉴스
- 김혜선 "독일인 남편, 다른 사람 사랑" [애로부부]
- 수진 "학폭 기억 無, 나도 힘들다"..피해 주장 A씨 '대면 후기' [엑's 이슈]
- 스포츠경향'학폭 부인' 박혜수, 커뮤니티에 미담 잇따라 등장
- 스타뉴스양준혁♥박현선, 오늘(13일) 결혼..'코로나19 연기' 드디어 끝[스타이슈]
- 뉴스엔'살림남2' 김미려, 친정 어머니 질책에 폭풍 눈물
- 마이데일리'펜트하우스2' 이지아, 진짜 나애교? 심수련 의심 ing.."엄기준, 내가 입 열면 끝" [MD리뷰]
- 스포츠조선홍석천 "딸·아들, 처음엔 입양 싫어해. 재산 얘기하니 눈빛 달라졌다"
- 더팩트'학폭'에 웃고 '학폭'에 울고..뒤숭숭한 연예계
- 뉴스1서동주 "서세원·서정희 싸운 기억..노력해도 지울 수 없어"[파란만장]
- 뉴스엔쏟아지는 연예계 '학폭 논란'이 시사하는 것 [이슈와치]
- OSEN홍석천 "전 세계 고추 많이 먹었지만 이탈리아 고추 못 먹어봤다" ('쇼터뷰')
- 뉴스1'펜트하우스2' 김소연, 유진 앞 무릎 꿇었다..대타 고용 밝혀지며 전격 은퇴(종합)
포토로 보는 연예
'■ 문화 예술 > 演藝. 방송人'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휘재, 브레이브걸스가 선물한 CD 중고거래에? ‘비난 폭주’ (0) | 2021.03.22 |
---|---|
허경환·김지민, 알고보니.."결혼 약속했다" (종합) (0) | 2021.03.19 |
김명곤 "고등학교 제자와 결혼..첫 월급 주니 펑펑 울더라" (0) | 2021.03.04 |
"난 한국사람 윤여정입니다"..韓 메릴스트립 질문에 대답 (온앤오프) (0) | 2021.03.03 |
"준법정신 無"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쏘아올린 코로나19 민원 (0) | 2021.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