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약이’ 신유빈, 당진 해나루쌀 광고모델 됐다

2024. 9. 21. 12:33■ 스포츠/體育人

https://n.news.naver.com/article/662/0000052548?ntype=RANKING

 

‘삐약이’ 신유빈, 당진 해나루쌀 광고모델 됐다

충남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동메달 2개를 수확한 탁구 스타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해나루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사진). ‘해나루쌀’은 당진

n.news.naver.com

PICK 안내

‘삐약이’ 신유빈, 당진 해나루쌀 광고모델 됐다

입력2024.09.20. 오후 5:40
 기사원문
방송, 온라인, 해나루쌀 포장재 등에 다양하게 등장 예정


충남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동메달 2개를 수확한 탁구 스타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해나루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사진). ‘해나루쌀’은 당진시의 대표 쌀 브랜드다.

시는 신유빈 선수가 등장하는 해나루쌀 광고를 촬영해 방송, 온라인, 해나루쌀 포장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오는 11월에는 신유빈배 전국 탁구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시는 신유빈 선수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에 해나루쌀의 고품질 이미지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날 진행된 계약 체결식에서 신유빈 선수는 “당진 해나루쌀이 널리 알려져 쌀 소비가 늘어나고 농민들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결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성환 시장은 “신유빈 선수가 당진지역 농산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길 기대한다”며 “우리 지역 농특산물 판매량을 늘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신유빈 선수는 광고 출연료 중 일부로 해나루쌀을 구입해 자신의 고향인 경기 수원시와 당진시에 기부할 계획이다.

앞서 파리 올림픽 경기 중 바나나와 주먹밥 등 간식 ‘먹방’을 보여줬던 신유빈 선수는 올림픽 직후 여러 제품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서륜 기자 seolyoon@nongmin.com

Copyright ⓒ 농민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