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맞는데” 사칭신고받은 유명 女배우의 ‘감동 커뮤글’…내용 봤더니

2023. 12. 14. 17:42■ 문화 예술/演藝. 방송人

“저 맞는데” 사칭신고받은 유명 女배우의 ‘감동 커뮤글’…내용 봤더니 (daum.net)

 

“저 맞는데” 사칭신고받은 유명 女배우의 ‘감동 커뮤글’…내용 봤더니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 배우 겸 감독 구혜선이 대학 졸업을 앞두고 '학우'들에게 당부한 말이 누리꾼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누군가 당신을 사칭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은 구혜선은 직접 '본

v.daum.net

“저 맞는데” 사칭신고받은 유명 女배우의 ‘감동 커뮤글’…내용 봤더니

입력 2023. 12. 14. 06:36수정 2023. 12. 14. 08:13

 
배우 겸 감독 구혜선 씨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 배우 겸 감독 구혜선이 대학 졸업을 앞두고 '학우'들에게 당부한 말이 누리꾼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누군가 당신을 사칭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은 구혜선은 직접 '본인 인증'까지 마치기도 했다.

구 씨는 최근 대학생 커뮤니티에 "여러분, 시조새 혜선 이모"라며 글을 올렸다.

자신을 영상학과 11학번으로 소개한 구 씨는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는 학우에게 꼭, 그리고 늘 해주고 싶은 말이 있었다"며 "절대로 늦지 않았다고. 지금 너무 잘하고 있다고. 참 예쁘고, 또 부럽다고"라고 했다.

구 씨는 이어 "여러분은 저에게 싱그러운 존재들이었다"며 "곧 마흔 한 살이 되는, 늦었지만 늦지 않은 저의 졸업이 여러분에게 작은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 반드시 도달하자. 그게 어디든, 무엇이든 간에"라고 덧붙였다.

구 씨는 "저는 기말고사가 끝나면 졸업"이라며 "사년동안 수선관을 오르내리다가 그만, 열여섯번 계절을 맞이하게 됐다. 많은 동학들과 수업을 함께 듣고, 진로나 취업 등을 또 함께 고민하면서"라고도 했다.

배우 겸 감독 구혜선 씨 인스타그램 캡처

구 씨는 이와 관련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에브리타임(커뮤니티)에서 저를 사칭한다는 신고가 들어왔다"며 "인증한다. 제가 맞다"고 말하기도 했다.

댓글에는 "선배님, 졸업 축하드린다", "저도 학교 늦게 다시 들어가려는데 위안이 된다"는 등 반응이 있었다.

yul@heraldcorp.com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